본문 바로가기
DIY자작

HP PSC 1402 무한잉크 후기, 무한잉크 공급장치

by ㅋㅋ잠자 2014. 7. 11.
반응형

제가 쓰고 있는 1402 프린터는 오래된 잉크젯 프린터 입니다.

   

여태까지 충전해서 잘 쓰다가 방학 때문에 2개월 동안 뽑지 않았더니

   

완전히 막혀버렸네요..

   

   

   

그런데 이전에 쓰던것도 재생 카트리지라 이번에는 큰마음 먹고 오래 써볼려고 새 카트리지를 주문하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너무 오래된 나머지 카트리지 21,22 를 팔지 않더군요.

   

어쩔 수 없이 재생카트리지를 써야 했습니다..

   

   

여러가지 충전할 때 잉크 카트리지를 빼야하고, 잘 스며들지 않아서 연하게 나오는 현상등을 방지하고 싶어서

   

무한 잉크 카트리지를 주문했습니다.

   

   

사진은 아래와 같습니다.

   

   

   

먼저 아예 막혀버린 카트리지 사진입니다..

   

   

   

   

   

   

전체적인 장착 사진은 위와 같아요~

   

   

   

   

최근에 컬러가 노즐이 막힌 부분이 많아서 컬러로 뽑기가 참 부담스러웠는데 이제는 마구마구 뽑네요.~~

   

   

   

   

   

   

   

잉크가 빠져나간 만큼 잉크가 다시 주입되는 방식이라 연하게 나온다거나 그런 문제가 없고

   

잉크 충전도 왼쪽에 큰 마개를 열어서 충전하면 되니 아주 편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카트리지 내부 장착사진입니다.

   

줄이 걸리적 거려서 인쇄가 안되는 문제는 없었습니다.

   

(줄이 유연하다고 해야할까요?)

   

   

   

   

   

프린터를 오래 쓰기 위해서

   

저는 하루에 한번은 꼭 인쇄를 하고

   

일주일에 한번은 잉크충전을 하며

   

마지막으로 프린터 전원은 계속 넣어둘 생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