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탐험

동대문 김밥 : 땡초 김밥 : 졸라 매움.. (총평 : ★★★★☆)

by ㅋㅋ잠자 2018. 9. 22.
반응형

-- 18년 9월 28일 11시 30분 방문 후기


먹다가 매워서 죽을 뻔 했습니다. 스트레스가 풀리는 그런 맛이네요. 그리고 또 먹고싶은 맛.. 엽떡을 이런맛에 먹는 것인지..


김밥 가격에 대해서 요즘은 3500원이 대세라고 하네요. 오랜만에 방문해 보니 아저씨와 아줌마 분께서 반겨주시네요.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14년 부터 방문한 동대문 김밥에 대해서 리뷰해볼까 합니다.


정확히 모르지만, 경남 진주에서 시작해서 동대문으로 이동하였다고 하네요. 진주에서 짭이 아닌 찐뻬이 땡초 김밥. 그게 바로 동대문 김밥입니다.


사장님과 사장님 지인 여사님 2분께서 운영중이십니다.


본래 신당동 구석에 있어서 가게에서는 먹고 가기 힘들었습니다. 대부분 배달로 매출을 올리셨는데요. 요즘은 신당역 출구 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이 좋아졌습니다.


하지만, 신당동 출구 바로 앞에 김밥천국이 있고.. 김밥천국은 24시간 / 동대문 김밥은 저녁 부터 아침까지만 하기 때문에 경쟁이 안될것 같네요. 


그리고 김밥만 먹는다기 보다, 요즘은 메인메뉴는 따로 서브메뉴로 김밥을 먹는 추세이기 때문입니다. 


신당동 구석에서 매출로 성공하셔서 신당역 쪽으로 확장이전 한 것은 좋으나.. 앞에 김밥천국이 아쉽네요.





1. 위치


- 이전 매장 위치



전화번호는 그대로였지만 실제로 방문을 많이 했기 때문에... 갑자기 김밥집에 없어져서 망한 줄 알았습니다만, 신당역 9번 출구에 확장이전을 하셨더라구요.



지도상에는 아직 이전되어 있지 않고.. 이걸 먼저 이전해 주셔야 장사가 더 잘 되실텐데!!


서울 중구 다산로 255 1층 입니다.  / 흥인로 111 1층


-- 가게사진을 첨부합니다.








2. 메뉴 및 사진


정확한 메뉴가 기억나지 않네요.


일단 김밥이 주입니다. 


불고기 김밥, 참치 김밥, 일반 김밥 <-- 이 3개가 주 메뉴입니다.


식사 메뉴로는 우동, 두루치기 가 있습니다. 


---- 분명 상기 보다 메뉴는 많습니다. 주로 먹는 메뉴가 위 밖에 기억이 안나네요.



가게에서 먹는것이 아니라 대부분 배달 시켜 먹기 때문에 배달 느낌으로 가겠습니다. 


그리고 김밥 가격은 3,500 원.. 쬐끔 많이 비쌉니다. 




김밥은 기본적으로 1줄에 3500원, 양이 많아 보이게 하기 위한 상술로써 아래와 같은 포장을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매움의 단계를 선택할 수 있으며, 요즘도 선택이 가능한지는 모르겠습니다.


김밥을 찍어 먹을 수 있는 크림소스? (피자로 치면 디핑소스 같은것입니다.) / 장국이 따라옵니다.



아래는 불고기 김밥입니다. 대부분 불고기 김밥, 참치 김밥을 많이 먹습니다.


상당히 맛있습니다. 땡초 김밥의 매움 정도는 직접 드셔보시지 않으면 이해가 불가능합니다.



먹다가 매워서 아래의 장국도 한번씩 들이킵니다. 그런데 장국에도 떙초가 들어갔는지 먹으면 먹을 수록 더더욱 맵습니다.



아래의 쏘스에 김밥을 찍어드시면...


질질 쌀 수 있으니 조심하십시오. (????) 너무 맛있어서 돌아가실 수 있습니다.







3. 평가


가격이 너무 비쌈 + 밤에만 먹을 수 있는 메뉴 : 감점 -1


총 4점 드립니다.


상기 두개 제외하고는 정말 강추 맛집입니다.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랍니다. 신당역 9번 출구의 김밥천국이 아니라 조금 걸어서 동대문 김밥 한번 방문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