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드로이드

포코폰 배터리 교체.. (부제 : 우리 오래 가자!)

by ㅋㅋ잠자 2020. 6.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포코를 2019년 10월 경에 구매하고 지금까지.. 잘 써왔습니다.


배터리가 조금 헌것 같아서 하기 링크에서 구매를 하고 교체를 해보았습니다.



배터리 구매링크는 샤스에서 회원분이 추천해서 구매를 했는데 누구신지 잘 기억이 나지 않아서.. ㅠㅠ






1. 현재 배터리 웨어율


현재 배터리 웨어율은 아래와 같고 연속 사용시 5시간 정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거진 반이 줄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순정 상태에서 11시간은 넘게 가니까요.






2. 일단 뜯자


잘 뜯으시면 됩니다. (사진을 듬성 듬성 찍어서..)


유튜브 찾아보면 영상도 많고 해서 쉽게 풀 수 있었네요.


그래서 사진만 나갑니다!!












기판 뚜껑 덮기전에 지문 컨넥터 연결했는지 꼭! 체크하세요. 피스 새로 풀어야합니다 ㅋㅋ





3. 조립은 분해의 역순


순식간에 조립이 완료 되었습니다.


배터리는 완충 시켜보니 전압이 높게 찍히네요. 일단 처음 방전 시켜 보는 것이라 조금은 써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