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전자기기

Beelink GTMINI 슬림박스 펌웨어 설치

by ㅋㅋ잠자 2020. 10.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하기 글을 보고 설치를 한번 해보고 싶은 겸에 설치 가이드를 남깁니다.

cafe.naver.com/mk802/39374

 

일단 잘못되면 복구를 할 수 있어야 하기 때문에 제품 복구글은 아래와 같습니다.

cafe.naver.com/mk802/34425

 

일단 편의성을 위해서 Burn Card 메이커를 통해 작업할 예정입니다.

 

1. BurnCard Maker

download.djjproject.com/amlogic/Burn_Card_Maker_V2.0.3.zip

 

2. 슬림박스 펌웨어

forum.xda-developers.com/android-stick--console-computers/amlogic/project-slimbox-t4152049

telegra.ph/Skachat-proshivku--Download-firmware-09-11

실제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와 같습니다.

yadi.sk/d/NTsh-_AhLiM73Q?w=1

 

상기 폴더에서 -lp 는 LPDDR4 를 뜻하며 기존 2GB 제품에 설치하는 이미지이며,

-nlp 는 DDR3 를 사용한 제품으로 4GB 제품에 사용하시면 됩니다.

 

일단 저는 2GB제품을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2GB에 생성을 해보겠습니다.

 

상기 1번 링크의 번카드 메이커와 슬림박스 펌웨어를 받습니다.

 

번 카드 메이커를 키고 일단 중국어로 깨져 보이는 증상이 있기 때문에 하기 메뉴를 클릭하여 영어로 바꾸어 줍니다.

 

 

 

다음으로 다운받은 이미지를 로딩하기 전에 SD카드를 전에 CoreELEC 용도로 사용하셨다고 하면 하기 프로그램으로 파티션을 합칠 겸 포맷을 해줍니다.

 

www.sdcard.org/downloads/formatter/

 

그리고 하기와 같이 설정합니다.

 

 

절대로 Erase Bootloader 에 체크하시면 안됩니다. 체크를 풀어주시고 이미지를 open 버튼을 통해 선택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후 SD카드를 꽂고 제품 하단에 있는 똥침을 누른 상태로 전원을 넣으면 하기와 같은 업데이트 화면이 나옵니다.

음.. 업데이트 화면이 나왔으나, 너무 빨리 끝이 납니다. 결국에 전에 EMMC에 설치했던 CoreELEC 로 넘어가네요.

 

 

결국 하기 USB A-A 로 작업을 하게 되었습니다.

download.djjproject.com/amlogic/GTminiA/setup_v2.1.6.8.exe

 

 

쓰기 작업이 끝난 다음에 사용기는 아무래도 제 환경이 차세대 음향이 없는 상태라 별 도움이 안될 것 같지만,

 

차후에 올려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